광고
광고
광고
뉴스 > 사회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㈜동방 B&H 김태희 회장
장애인 위생 위해 2000여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
박종일 (사)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화성시지부장, 김 태희 ㈜동방 B&H 회장에게 감사패 전달
 
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:  2023/01/16 [22:26]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
▲ 박종일 지부장이 김태희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.  © 화성신문

 

동방 B&H(회장 김태희)16동방 B&H 회의실에서 장애인들의 위생에 도움을 주고자 ()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화성시지부(지부장 박종일)에 수제비누와 손세정제 등 생활용품을 기부하였다.

 

동방 B&H3년 전에도 ()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화성시지부에 생활용품을 전달한 적이 있었는데, 코로나 여파를 중단되었다가, 이번에 다시 지원을 재개한 것이다. 이번에 기부한 생활용품은 수제비누 5,850, 손세정제 8,400개 등 20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이다.

 

동방 B&H 김태희 회장은 코로나 시대에 우리 장애인 선생님들이 건강하게 사시도록 위생적으로 손을 잘 닦으시라고 수제비누와 손세정제를 선물한 것이라며, “장애인 선생님들에게 잘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.

 

생활물품을 전달받은 박종일 ()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화성시지부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많은 생활물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, “장애인분들이 골고루 나누어 쓸 수 있도록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.

 

한편 박종일 지부장은 김 회장에게 장애인들의 삶의 질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해 온 점에 감사한다, ()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화성시지부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다.

 

 

▲ 김태희 회장과 박종일 지부장이 (주)동방 B&H가 기부한 생활용품 앞에서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.  © 화성신문


 

동방 B&H는 비누, 세제, 샴푸, 린스, 클렌저, 화장품 등을 OEM/ODM 및 독자 Brand로 공급 하는 화장품 업력 37년의 베테랑 회사이다. LG생활건강, 아모레, 애경 등 대기업들은 물론이고 쿠팡, 롯데 등의 유통사에도 공급하고 있다.

 

신호연 기자(news@ihsnews.com)


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ⓒ 화성신문
 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인기기사목록
광고
광고